방콕 차오파야 파크 호텔 타이 마사지 CHAOPHYA VEJ HEALTH MASSAGE 현지 친구 니코니코 타이 투어와 함께하는 태국 자유여행

방콕 차오파야 파크 호텔 타이 마사지 Chaophya Vej Health Massage 현지 친구 니코니코 타이 투어와 함께하는 태국 자유여행

방콕 차오파야 파크 호텔 타이 마사지 Chaophya Vej Health Massage 현지 친구 니코니코 타이 투어와 함께하는 태국 자유여행

Blog Article


이 일이 생긴 다음날 제 여행일정은 둘째치고 일단 전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을 서둘렀습니다. 전 곧 한국으로 돌아와야하기때문에 미국에서 힐튼쪽에 소송을 걸 준비를 해줄사람이 필요했기때문입니다. 친구가 다음날 매니저와 통화를 했을때 매니저는 그 남자가 유죄인것이 밝혀지면 스파에서는 저에게 그 손해를 보험처리해주겠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변호사와 상담을 하였을때 변호사는 상당히 어려운 케이스라고 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자동 열체크부터 손소독제 까지 입구에 모두 비치되어 있으니 꼭 열체크와 손소독 진행 후 호텔 입장이 가능합니다. 하노이 서호 L7 롯데 호텔에 투숙하면서 엘리베이터만 타면 갈 수 있는 스파나인이라는 마사지샵을 이용해 보았다. 하노이에서 럭셔리한 느낌의 가성비 마사지샵을 찾는다면 이 글을 참고해 보자. ⭐⭐⭐⭐⭐5성급 호텔⭐⭐⭐⭐⭐에 있는 매우 고급지고 럭셔리한 스파부터 접근성 높은 갓성비 스파까지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도록 그 스펙트럼이 아주 넓습니다. 혜리는 현재 묵고 있는 숙소를 공개했는데 호텔 내분에는 매우 큰 테이블과 회의실, 넓은 주방까지 갖춰져 있었습니다.


게다가 맛은 웬만한 식당보다 나았고 가격 또한 강남 물가를 생각하면 저렴하게 느껴졌다. 이곳을 찾는 이들의 연령대는 30~40대가 주를 이루었다. 몸을 잘 가꾼 젊은 사람이 자주 눈에 띄었고 확실히 연령대가 낮은 만큼 조용하기보다 활기차다는 느낌을 받았다. 수십 개의 라운지 체어가 도열한 이곳에서 사람들은 TV를 보고 스마트폰을 만지작거리며 자신만의 시간을 여유롭게 쓰고 있었다. 안마 기계가 있는 개인 수면실도 24시간 호텔 사우나에서만 볼 수 있는 묘한 광경이었다.


제가 곧 미국을 떠야한다는 것도 문제였고 이런케이스는 전형적인 she said, he said 이기때문이었습니다. 방에는 저와 그 남자 단 둘이 있었고 아무도 보는 사람도 우리 대화를 들은 사람도 없었으며 폭력의 수준이 아니었기때문에 제 몸에 상처도 없었으니까요. 이곳에는 저녁 시간대 손님들이 몰려 한 시간 이상 기다리는 경우가 많을 정도로 불야성이다. 손님은 호텔에 투숙하지 않고 마사지만 받으러 오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코리아나호텔은 무궁화 5개급 특급호텔이기 때문에 호텔에 투숙하고 있는 일본과 중국에서 온 외국인들도 마사지실을 이용하고 있다.


직업이 직업이기도 하거니와 여행을 하다보면 피로가 쌓이게 되어 해외에 나갔을때 스파관리를 받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이번 샌프란시스코 여행에서도 약 일주일동안 빡빡한 일정으로 돌아다니다보니 꽤 몸이 지쳐있었습니다. 그때 친구 (남자) 가 스파관리를 받자고 제안을 하였습니다. 그 친구는 원래 규칙적으로 스파에서 바디마사지를 받고 있었죠.


혜리는 "엄청 큰 냉장고가 있어서 잔뜩 사놔도 문제가 없을 것 같다"라며 이어 혜리는 "혼자쓰기엔 너무 아깝다.누구 데려올 걸"이라고 아쉬워했습니다. 예식장 선정 부분에 있어도 OK웨딩은 예식일은 결정했는데 웨딩홀을 정하지 못한 예비신호노부부들을 위해 웨딩홀 무료섭외 서비스도 제공한다. 웨딩홀 예약 시에는 계약금 최대 50만원 지원 및 폐백음식 증정, 예도‧예포 지원 등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OK웨딩 관계자는 “대구웨딩박람회는 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 및 할인혜택을 얻을 수 있고 바뀌고 있는 결혼 트렌드를 집중 조명한다. 또 2024년~2025년도까지 웨딩트렌드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스몰웨딩,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서비스, 최저 견적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8 메이크업포에버ㅣHD SKIN 하이드라 글로우 파운데이션 #광채소생템 이 파운데이션과 함께라면 푸석푸석한 피부도 맑은 글로우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모공, 요철 부각 없이 매끈한 피부 결로 만들어주기 때문! 3 호텔도슨ㅣ블렌딩 립밤 #04 푸딩 오 휘기에


들어가자마자 사물함에 옷을 넣고 가운으로 환복 한다. 카운터 옆에 족욕하는 곳으로 이동해 발을 10분간 담근다. 마사지가 끝난 후 밖으로 나오면 간단한 과일과 시원한 레몬그라스 차가 준비되어 있다. 에디터 Y가 받은 방콕 샹그릴라 호텔 마사지는 방역뿐만 아니라 실력과 인성까지 겸비한 최고의 마사지라고 생각한다.


러쉬아워때는 지하철이 훨씬 편합니다.3.스쿰빗근처시면 LOFT thai spa에 갔었는데요. 티츄카 루프탑바는 한국사람 정말 많긴하지만 야경이 좋습니다. 기본적인 상품정보는 klook 정도에서 방콕 검색하시면 상품이 매우 많습니다. 거기서 파생해서 직접 구매하시거나 다른 대행사이트도 제법 됩니다. 그리고 귀국날 마사지 정도는 풀코스로 비싼데(8만원 이상?) 예약하시면 괜찮습니다.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TV리포트. 혜리는 루프탑 바에서 노을을 보며 멍때리는 시간을 가졌는데요.이곳에서 보내는 시간이 너무나 행복하다고 말했죠. 생각과 일상의 조각들이 모여 ‘저니’가 된 이야기. 지극히 개인적일지라도 그 순간들은 우리에게 명백한 Journey(저니)였다.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하자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닷컴 도메인

Report this page